우리나라 처럼 사계절이 뚜렷한 나라에서는 계절별로 피부가 좋아지거나 악화될수 있는 요소가 많습니다. 사계절이 있어 좋지만, 피부는 환절기를 여러번 맞이하면서 적응해야하므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에는 쉽지 않는 환경입니다. 대부분의 분들은 각질이 많아서거니 하고 각질제거제를 사용하면서 오히려 피부를 더욱 손상시키고 보습막까지 파괴되어 민감한 피부를 만들어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받고 자외선과 열기에 지친 피부의 재생력을 높여주는 치료법과 홈케어를 병행하시면 피부 결도 좋아지고 피부 전반적인기능이 향상되어 밝고 건강한 피부가 되실 수 있습니다.
피부결에 좋은 치료로 벧엘에서 권해드릴 치료는 식물성 항산화제 추출물을 피부속에 흡수시켜 자외선에 지친 피부의 기능을 회복시키는 항산화재생케어인 "엘케어"입니다. 일상에 지장을 받지않고 치료시간도 40-50분정도로 짧아 바쁜 스케쥴속에서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5-10회 치료를 권해드리고 초기에는 일주 간격으로 받으시면 서서히 피부결이 정돈되고 피부톤, 보습효과등이 개선되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꾸준히 받으시면 미세탄력과 모공 개선효과도 높습니다.
그외에 EGF케어, 셀토닝, 이온자임, 닥터 피지에이 케어등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으니 내원시 진료 후 피부에 가장 적합한 치료를 찾아 권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