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술을 만나보세요
entry :  

SUNKIN_배너.jpg



과도한 햇빛 노출은 피부노화의 지름길

잡티, 기미 등의 색소 침착뿐 아니라, 피부 건조증,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증상은 자외선 노출로 인해 유발되며, 광량이 늘어나고 야외 외출이 잦아지는 요즘은 이러한 노화 피부 증상이 쉽게 진행됨과 동시에 여름철 피부 손상까지 대비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이 때 생활관리와 함께 서서히 나타나는 피부 노화 증상을 빠르게 회복해준다면, 자연스럽게 피부 나이 시계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좋은 피부란 어떤 피부?

좋은 피부는 촉촉하고 환하며 탱탱한 얼굴, 즉, 적절한 수분 관리와 색소 관리, 탄력 관리, 3 요소가 필요하며, 이러한 피부는 좀 더 어려보이고 좀 더 건강하고 밝은 인상을 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 때 꾸준한 피부과치료와 관리는 ‘좋은 피부’로 가꾸는데 있어 중요합니다. 특히 봄철-초여름 시즌은 야외 외출도 많아지고 각종 모임, 행사 등으로 피부 증상의 관리와 치료에 대한 필요성은 많이 느끼게 되는 반면 별도의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시기입니다. 그러므로 효과는 극대화 하되,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도록하고, 시술 전후 변화가 부자연스럽지 않은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SUNKIN 프로그램은 자외선 노출과 관련된 이러한 피부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면서도 시술 후 일상 생활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구성되었습니다.



SUNKIN 프로그램 이런 때 효과적입니다!

SUNKIN1. 피부가 칙칙하고 거칠때

건조함과 색소 침착, 미세한 잔주름 등으로 피부톤을 어둡게 보이고 화장이 들떠보일 때에는 재생을 촉진하는 PRP, 수분을 공급하는 하이드로리프팅, 백옥주사를 이용한 화이트닝을 이용합니다.


SUNKIN2. 피부가 하염없이 늘어질때

안면의 탄력 저하 시에는, 볼이 꺼지고 눈밑-팔자-볼살이 내려가 얼굴선이 무너지게 됩니다. 볼륨을 채움과 동시에 탄력을 증가시키는 치료가 필요한데, 스컬트라, V라인 리프트, 임페리움 트리악 등을 이용, 볼륨리프팅을 진행하면 효과적으로 호전되게 됩니다.


SUNKIN3. 겨땀, 손땀, 발땀으로 고민일때

겨드랑이나 손발바닥 땀은 눈에 쉽게 띄지 않지만 옷이 젖고 냄새가 나고 접촉이 꺼려지는 등 신경 많이 쓰입니다. 오래 유지되는 더블 보톡스 땀주사로 보다 산뜻한 여름 시즌을 준비합니다.



SUNKIN 시술 횟수와 기간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1~3회의 레이저나 시술 진행 후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고 유지하기 위해 수주간 후처치와 관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SUNKIN 시술 후 부작용 및 유의사항

일상생활의 지장을 최소화 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시술 당일을 포함 1~2일 관리 방법을 유념한다면 불편감은 크게 없습니다. 평상시 멍이 잘 들거나 상처 치유가 더디신 분들도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최적의 치료 방법을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 평소 건강한 식습관 유지와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며, 특히 시술 전후 수면-식이 등에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한 식이를 하도록 합니다.



* SUNKIN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2-3110)나 의료상담게시판, 간편댓글을 이용하시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27a47aea675bb67cfbae430aea58bfe.jpg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List of Articles
제목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