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술을 만나보세요
entry :  

bethelskin.png


봄철 환절기에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생기없는 이유

환절기는 아직 대기 중의 수분량이 늘지 않는 상태에서 자외선량이 갑자기 늘면서 피부가 건조해 질 뿐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장벽과 면역 손상이 늘어나는 계절입니다. 이는 피부의 수분 보유능력과 재생력을 떨어뜨려 피부가 푸석하고 거칠며 칙칙해질 뿐 아니라 다양한 알레르겐에 민감해지게 되어 울긋불긋하고 쉬 지치는 피부로 변환시키게 됩니다. 따라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보습상태를 개선하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봄처녀케어란?

봄은 만물이 소생하는 생기의 계절로 화사한 옷차림으로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고자 야외 외출이 잦아지는 계절입니다. 그러나 이 시기에 관리되지 못한 거칠고 푸석한 피부는 외출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위축되게 만듭니다. 봄처녀케어따스한 햇살 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봄처녀의 상큼발랄한 피부처럼 촉촉하고 탄력있고 윤기나는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 드리고자 기획한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크게 3가지 피부 상태를 초점으로 나뉘어, 노화된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 볼륨과  턱라인을 되살아나게 하는 엘라인 리프팅,  겨우내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의 보습과 톤을 회복시키는 트리악 케어, 발라도 발라고 메마르는 피부에 윤기나는 보습을 찾아주는 물광리프팅이 있습니다.



봄처녀케어 이런 분께 효과적입니다!

엘라인 리프트팔자나 턱라인등이 쳐지고 눈밑, 광대 밑 볼등이 꺼져 노화가 느껴지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자가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하여 볼륨감과 처진 피부의 리프팅을 얻을 수 있는 스컬트라와 울트라브이리프팅, 고주파레이저 에너지를 통해 근육층까지 탄력을 잡아주며 림프순환의 개선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임페리움 레이저 치료로 구성됩니다. 


트리악케어피부가 푸석하고 거칠며 칙칙하고 피부의 잔주름과 처짐이 느껴지기 시작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미와 피부톤 개선에 오랜 효과가 입증된 듀얼 토닝, 자가 혈소판 내의 재생 성분을 피부에 투입하여 빠르게 보습과 피부 재생을 얻는 자가혈재생술, 고주파레이저 에너지로 근육층까지 탄력을 잡아주며 림프순환의 개선으로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는 임페리움 레이저 치료로 구성됩니다. 


물광리프팅 피부가 메마르고 거칠며 예민하여 울긋불긋한 분, 빠른 보습 회복으로 통해 윤기나는 매끄러운 피부를 얻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며, 자가 혈소판내의 재생성분을 피부에 투입하여 빠르게 보습과 피부 재생을 얻는 자가혈재생술, 고정제된 비결합성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고루 넣어줌으로써 진피 깊숙이 보습과 탄성을 잡아주는 하이드로리프팅, 롱펄스 엔디야그 레이저로 늘어진 혈관을 수축시키고 주위 피부 조직의 재생을 통해 미세탄력과 홍조의 개선을 얻는 제네시스 케어로 구성됩니다.



Before & After

벧엘피부과_스컬트라.jpg 벧엘피부과_스컬트라_1.jpg



봄처녀케어의 시술 횟수와 기간

각 프로그램 내의 시술은 환자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케줄에 따라 1-2주 간격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에 따라 총 치료 기간은 4-6주가 소요됩니다. 1회의 프로그램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나, 시술 효과를 좀 더 높이고 싶거나 오래 유지하고 싶은 경우, 경과에 따라 프로그램별로 일정 기간 후에 2차 시술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봄처녀케어 시술 후 부작용 및 유의사항

프로그램 중에 스컬트라. 울트라브이리프팅, 자가혈재생술(PRP), 하이드로리프팅은 주사기를 이용하여 피부에 특정 물질을 침투하는 과정이 포함되므로 시술 후 수 일간 얼굴에 부기와 멍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봄처녀케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2-3110)나 의료상담게시판, 간편댓글을 이용하시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List of Articles
제목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