벧엘피부과에서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술을 만나보세요
entry :  

엘라인리프트.jpg


복합노화피부치료 - 엘라인리프트(ELine Lift)

노화피부의 3가지 특징을 꼽으라 하면 턱라인이 무너지는 피부의 쳐짐, 혈관이 늘어지고 울긋불긋 얼룩덜룩한 피부톤, 모공과 잔주름의 피부 탄력저하라고 할수 있습니다. 엘라인리프트는 이러한 노화의 3가지 주된 변화를 재생시켜 건강하고 탄력있는 우아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벧엘피부과만의 새로운 복합노화피부치료입니다.


엘라인리프트의 5가지 주요시술

1. 안면리프팅 - 임페리움 트리악(Imperium TriaC)

트리악은 3단계 복합 치료의 신개념의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로서, 1단계 강력하고 즉각적 심부 발열 효과를 통한 조직의 재생, 2단계 펄스 방식의 열에너지가 심부 근육층을 자극, 3단계 비침습형의 고주파를 진피층에 조사하여, 피부 전층 - 근막- 근육층을 복합적으로 재생하고 활성화하는 장비입니다. 



2. V라인리프팅 - FTL(Fine Thread Lifting)

녹는실을 실을 이용한 리프팅방법으로 진피와 피하조직 내에서 섬유아세포와 대식세포의 활성을 증가시켜 신생 혈관을 만들고 섬유화 과정을 이끌어 콜라겐 축적을 돕습니다. 시술에 사용된 실은 피부속에서 서서히 녹아 없어지면서 시술후 6개월동안 자가콜라겐이 자연스럽게 재생되어 눈가쳐짐, 팔자주름, 입가 쳐짐, 무너진 턱라인이 올라갑니다. 시술시간 15분 정도 다음날부터 세안 화장이 가능하고 시술 직후부터 피부가 리프트 업되는 것을 빠르게 느끼게 됩니다.


  * 피부 탄력 증가 : 잔주름, 굵은 주름 개선

  * 리프팅 효과 : V line, 팔자, 늘어진 볼살, 턱밑살, 턱선, 입가 심술보, 목주름 개선



3. 보습리프팅 - 하이드로리프팅

하이드로리프팅은 피부에 천연보습인자를 투입하여 윤기나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강력한 천연보습 탄력성분인 양질의 고농도 히알루로산을 미세침으로 피부에 고르게 주입하여 수분팩을 막 제거한 듯한 환하고 촉촉하며 팽팽한 피부를 얻게 됩니다. 마취 후 10분 정도 짧은 치료시간으로 시술 직후부터 세안 화장이 가능합니다.



4. 모공축소, 피부결개선 - 셀라스 리모델링

피부결, 모공, 거칠고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을 도와주는 프랙셔널 셀라스를 이용한 피부리모델링치료로 미국 FDA승인을 받은 정교한 프랙셔널 레이저인 셀라스를 피부에 조사하여 모공, 흉터, 잡티,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레이저 리모델링 치료입니다. 마취 없이도 시술이 가능하며 시술 후2-3일 다소 불그레한 붇기가 있지만 6-7일이면 회복됩니다.



5. 피부톤개선 - 바이오 제네시스 리뉴얼

혈관과 색소, 콜라겐을 3중으로 다스리는 롱펄스 제네시스 치료로 늘어진 실핏줄과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고르고 환하게 바꾸어주는 제네시스 리뉴얼과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노화된 피부장벽을 복구하는 바이오케어프로그램입니다.



맞춤형리프팅프로그램 엘라인리프트

임페리움 트라이악, FTL(Fine Thread Lifting), 하이드로리프팅, 셀라스 리모델링, 바이오 제네시스 리뉴얼등 5가지로 구성된 노화피부전문프로그램중 피부과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특성, 상태, 노화정도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조합하여 시술하는 맞춤형리프팅프로그램입니다.



엘라인리프트의 4가지 리프팅효과

  1. 쳐진 턱라인과 팔자 주름이 개선되어 탱탱한 v라인이 회복됩니다

  2. 늘어지고 넓어진 모공과 잔주름이 개선, 고른 피부결을 회복하여 건강하고 팽팽한 피부로 회복됩니다

  3. 울긋불긋 피부톤과 거미줄처럼 늘어진 혈관, 붉은 홍조가개선되어 뽀얗고 화사한 피부톤을 얻습니다

  4. 거칠고 칙칙한 피부가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로 거듭납니다


써마지전후사진.jpg




엘라인리프트시술후 부작용 및 유의사항

시술 당일은 다소 부기와 붉은기가 있을 수 있으나 다음날 아침이면 거의 진정되는 정도이므로 집에서 수분제품만 자주 발라주시면 됩니다. 셀라스 리모델링의 경우 치료의 특성상 시술 후 2~3일정도 불그레하고 붇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엘라인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32-3110)나 의료상담게시판, 간편댓글을 이용하시면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부칼럼이 도움되셨나요? 매주 게시되는 칼럼을 메일로 편하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후 신청버튼을 눌러주세요.

(ex. sample@naver.com)

keh021

피부가 건조한편이여서 그런지 눈가주름이 많습니다

눈가주름만 지우려면 어떤 치료를 받는것이 좋은지요?

눈가 주름 치료에 대해 의견드립니다.


얼마전에도 다른 분이 눈가 주름에 대하여 질문을 주셔서 답변을 올렸는데

그내용을 기준으로 좀더추가 의견드릴게요  


연령대와 주름의 양상에 따라 치료 방향성이 다소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1. 주름이 깊은 편이 아니고 건조할때 드러나는 정도라면

   보습과 재생을 촉진하여 여러 항산화 재생케어를 받으시면서 

   일상에 지장을 주지않으면서 반복 치료로 콜라겐 재생을 촉진하는 

   롱펄스제네시스레이저 치료나 매트릭스 레이저를 3-5회 병행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2. 20대 후반 30대 연령의 눈밑이 다소 얇아지면서 웃을때 더욱 느껴지는 깊은 주름이나 화장에 드러나는 주름이라면

 케어보다는 적극적인 레이저 치료를 권하는데, 인트라셀이나 셀라스와 같은 프랙셔널 레이저 재생과  매트릭스, 제네시스 레이저 재생을 병행하여 미세 탄력을 호전시킴으로써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3. 40대를 넘어서 눈주위가 쳐지면서 주름이 생긴 경우라면,  쳐진 피부를 리프팅 시켜주고 깊은 골을 재생시키는 방향으로 가는게 좋겠습니다.

눈주위의 탄력을 올리기 위해 리프팅 시술과 깊은 골을 필러로 채워주면서 인트라셀이나 셀라스와 같은 프랙셔널 레이저로 콜라겐을 재생시켜 단단하게 잡아주는 방법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쳐침을 올려주는 방법으로 FTL실리프트도 도움이 됩니다. 


4. 탄력은 좋은데 한두군데 깊은 선주름이라면 히알루로산 필러를 넣어 골을 간단히 체워주는 방법으로 1회 5-10분 짧은 시술시간에 간단하게 치료가능하며 6-10개월정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5. 웃으실때 눈가 표정 근육의 과움직임이 두드러지는 예는 보톡스교정술이 깊은 주름을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 나이와 더불어 주름이 깊어지는 것을 충분히 예방해줄 수 있습니다.


설명을 드리긴 했지만,,, 주름의 양태마다 치료의 조합이 달라지므로 

가장 중요한 것은 직접 진료를 보신 후 추천받으시는 방법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하시는 것이 옳습니다.

List of Articles
제목

치료후기

벧엘피부과를 경험한 분들의 놀라운 효과를 치료후기로 직접 확인해보세요.

치료후기 보기 ▶

치료전후사진

치료전후가 궁금하세요?
치료전 모습과 치료후 모습을 지금 비교해보세요.

전후사진 바로가기 ▶

피부상담

평소 피부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바로 물어보세요. 전문의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방법 ▶피부상담 쓰기 ▶ 피부상담 바로가기 ▶

전화상담

인터넷으로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전화주세요.
02-532-3110